제 목 : <속담>무식하면 입을 담을고 있어야 중간이라도 간다
내 용 : 1.우리나라의 옛날속담에 위의 제목과 같은 말이 전래되어오고 있습니다.
생각해보면 우리 조상들의 올바른 생활습관에 대하여 참으로 감명받지 않을 수 없습니다.

2.서두에 위의 속담을 꺼내게 된 동기를 말씀드리면 요지음 국민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는 "DAUM" 이나 "NAVER" 검색창에 무한동력, 무한동력장치, 무한동력개발, 등의 어느 1개 단어를 골라서 입력한 다음 Enter를 누르면 "무한동력개발은 에너지보존의 법칙에 의해서 절대 불가능한 기술임에도 불구하고, 개발 가능하다고 믿고 있는 사람들이 있어서 안타깝다"는 내용의 글을 볼 수 있어서 이에대한 반론을 아래 항에서 설명하려고 합니다.

3.무한동력장치 기술개발은 반드시 가능하며 멀지않아 상품화되어 사람들이 생활 하는데 있어서 전기료 지불없이 자신이 소유한 "중력이용 무한동력장치"로 직접 발전을 하여 쓸 수 있는 시기가 올것입니다.
그때가 오게되면 인간생활에 필요한 모든 생활필수품을 전기료 부담없이 마음놓고 제품을만들어 사용 할 수 있음으로 신명나는 인간세상이 펼쳐질 것입니다.

4.무한동력 기술개발이 불가능하다고 주장하고 있는 과학기술 전문가들의 불가능 사유를 들어보면 에너지보존의 법칙을 근거로 설명하고 있는데 구체적인 설명내용을 들어보면 "열역학 제1법칙" 과 "열역학 제2법칙" 및 "열역학 제3법칙" 등을 근거로 설명하고 있지만 이와 같은 열역학법칙들을 알기쉽게 간추려 한마디로 설명을 하자면 열역학법칙은 표시된 열역학 설명내용 그대로 일정한 량의 연료를 연소시켜서 그 팽창된 기체압력을 기계내부 피스톤장치를 압박하여 동력에너지로 전환시켜 사용하는 것이지만 이와 같은 연료 는 1회용 소비재로서 연료통에 저장된 연료량이 모두 소모 될 경우 동력생산도 당연히 중단 될 수 밖에없으나, 지구인력과 같이 중단없이 무제한으로 발생하는 신재생에너지의 일종인 중력에너지를 동력생산원료로 개발하여 새로운 형태의 동력장치에 이용하게 될 경우 중력에너지는 중단없이 무한공급되기 때문에 당연히 무한동력생산이 가능하게 되는 것입니다.

5.중력을 이용한 동력장치가 우리나라에서 개발되어 전 세계 각국으로 널리 보급될 날도 이제 멀지않을 것으로 믿고있으며 이 기술개발로 인해서 지구촌 모든 사람들의 행복한삶의 질이 크게 향상될 수 있을 뿐만아니라 이로 인해서 대한민국의 세계적 위상도 크게 제고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어 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