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중요 사회적 ISSUE 에 대한 의견 개진
내 용 :"무한동력생산은 에너지보존의 법칙에 의해서 불가능하다"는 것이 통설인데도 일부 측에서는 무한동력 생산이 가능하다는 주장을 하고 있어서 안타깝다는 의견을 굽히지 않는데 이와 같은 무한동력에 대한 불가능성 주장은 매우 잘못된 생각입니다.
무한동력생산은 새로운 기술개발에 의해서 절대 가능한 것이고 멀지않은 장래에 실물기계 제작으로 만천하에 입증 될 것임을 확신합니다.
무한동력생산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하게 된 배경을 분석해 보자면 지구역사 이래 현시점에 이르기까지 무수히 많은 과학기술 발명가들이 발명품생산에 도전해 왔으나 모두 실패를 하였기 때문인데 이와 같은 실패원인은 모든 과학기술자들이 아주 단순한 실패원인 분석을 제대로 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동력생산방법은 동력을 만들어 낼 수 있는 原料에 의해서 생산되기 때문에 동력原料가 소진되면 생산중인 동력이라도 당연히 중단 될 수밖에 없는 것은 너무나 당연한 이치이기 때문에 重力(지구의 인력)을 동력 원료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개발할 경우는 지구인력이 우주에서 소멸되지 않는 한 당연히 무한동력생산이 가능한 것인데도 이를 인지하지 못하고 일정기간동안만 사용 할 수 있도록 확보된 연료 에너지원료 또는 자주 사용이 중단 될 수밖에 없는 신재생에너지원료 만을 동력 원료로 사용하면서 무한동력생산은 근원적으로 개발이 불가능한 기술로 판단 한 것은 아주 잘못된 생각인 것입니다.
혹자는 이와 같은 설명에 대하여 과거에도 중력을 이용한 무한동력생산방법 실험은 많았던 사실이 설계도면상으로 전해오고 있는데 시제품제작 실험에서는 불가능 한 결과로 나타난다고 주장하는 경우가 있겠지만 이와 같은 중력동력장치 제작방법구조들을 검토해보면 모두 제품구조에 문제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중력을 이용한 동력생산방법의 핵심원리는 동력생산바퀴의 회전축과 그 바퀴의 중력중심이 항상 일치되어서는 안 되고 편심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야 하는데 역사 이래 현재까지 개발된 중력동력생산방법의 개발된 설계도면들을 보면 기계바퀴가 가동 전에는 회전축과 바퀴무게 중심이 편심을 유지하지만 가동을 하면서 바퀴구조물들이 움직여져서 바퀴 축과 바퀴무게중심이 일치하게 되어 결국 회전력이 서서히 사라질 수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중력동력기술을 개발하기 위해서는 동력바퀴가 기계의 가동여부에 관계없이 항상 편심중력바퀴형태를 유지하도록 기계구조 설계를 하는 것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참고로 중력에의한 무한동력생산이 가능하다고 해서 이를 에너지보존의 법칙을 뒤엎는 결과로 보는 것은 크게 잘못된 생각이고 오히려 이 자체가 에너지보존의법칙에 일치되는 현상인 것임을 이해하여야 합니다.
왜냐하면 한정된 원료로 한정된 동력을 생산하는 것이나 무한원료로 무한동력을 생산하는 것은 에너지원료의 소비와 보존양의 비율 패턴이 각각 같기때문입니다.

참고 : 무한동력 설계도면 이 필요할 경우 아래 연락처로 E-mail 보내세요.
kyk900@hanmail.net 숫자한글 운영회